본문 바로가기

Aqours

18.05.06 요미라이브 후기.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거예요 8ㅅ8)




↓ 시간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짧은 후기는 ↓











최고여따...☆




그럼 후기 시작합니다.











<겨울>






12월






요소라가 끝나구 후기도 쓰고, 올라오는 영상이나 사진들도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고 있을때

들려오던 1.5회 공연 소식!!!
















정말 다시 한 번 더 볼 수 있구나 ㅠㅠ

너무나도 기쁜 마음에 공계에 알림을 켜두고

겨울내내 새로운 알림이 뜰때마다 두근거리며 트위터에 들어왔답니다.

(트잉 x / 요소미를 기다리는 사람 o)






1월











솔직히 여기 나온 곡 목록 보고 처음 든 생각은

'여기서 어떻게 두 개만 고르죠? ㅠㅠ?'




하지만 결국 선택은 해야했고

저눈 미라이 티켓이랑 미숙을 열심히 투표를 했답니다.

미숙.. ㅠㅠ











<봄>






3월






요미라이브 멤버분들 공개와 더불어 이런저런 소식이 들리다가

3월 말에 엄청난 선물이 퐝! 하고 도착했어요.




세컨 라이브때 회장이든, 뷰잉이든 그 무대를 본 사람은 목이 정말 나갔더라는 그 무대.

데.드.워.! (기랑-☆)
















정말 너무나도 좋아서 심장 멎는줄..

5월 6일 : 너무 좋아서 쥭는 날..☆ (메모











깜짝 선물 영상을 보고난뒤 우모님과 나눈 대화.

그렇게 본방때 서로 치명적인 표정으로 바라보기로 했읍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텍스트만으로도 귀여운 요소미 멤버들 보고 지나가세요?!






4월






해파트 촬영 맛보기와 무대 세트리스트가 공개되었던 4월!

해파트 진짜 맛보기만으로도 넘나 예쁘셨구

트랙리스트에서는











저 시크릿 스테이지가 무슨 무대일지

너무나도 행복한 고민을 했던 4월이었습니다.




예상이 틀리긴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다시 한 번 유닛무대 보고 싶었던 ㅠㅠ

정말 1회때 유닛 무대만 생각하면 ㅎ... 8ㅅ8






5월











디데이가 한 자리로 바뀌고, 본방만 두근거리며 기다려야 할 시기에

현생이 너무 정말 너무해가지고

하마터면 못 갈 뻔 했고 ㅠㅠ




하지만 이번 1.5회만큼은 꼭 모든 무대를 다 보고 싶어서

열심히 어찌어찌 했더니 무사히 공연을 보러 갈 수 있게되었습니다.






D-day






새벽에 부랴부랴 잠을 자고, 쪽잠을 잔 뒤에

아침 첫차에 몸을 실었어요.

어떻게 본방 당일에 비가 내리는 거냐며 ㅠㅠ











사실 전날 모시코님과 내기를 해서 비가 안 내리기를 바랬지만

야속하게도 비는 계속 내리더라구요.

부디 서울에 도착하면 비가 그치기를 바라며 기절했습니다?!











분명히 기절했다가 깼는데도 도착하질 않았고..

너무나도 당황스러웠고..

미리 예습도 할겸 열심히 트랙리스트의 곡들을 들으며 공연장으로 향했습니다.











다행히도 비도 그쳤구, 가벼운 발걸음으로 공연장에 도착!

아 정말 저 포스터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소리 질렀고!

옆에 아무도 없어서 다행이었지.. ㅎ..











설레는 마음을 가득 안고 4층으로!











꺾이는 포인트마다 벽면에 저런 응원 문구가 붙어져있었는데

처음 저 문구를 봤을 때는 와, 귀여워! 힘내야지! 라고 생각했지만..











힘내기 싫었던 사람...

4층 너무나도 높았고...

엘리베이터가 너무나도 그리웠고...












티켓과 후원물품을 받고, 트레카를 산 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공연장에 입장!

치카쨩 너무 예뿜 ㅠㅠ




공연장에 들어가서 잠깐 주위를 둘러봤는데

이건 무슨 정모도 아니구 트친분들 너무 많이 만나섴ㅋㅋㅋㅋㅋㅋ

뭔가 비록 혼자 왔지만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공연을 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았어요.






<1부>






Happy Party Train




대망의 첫곡.

전주가 흘러나오자마자 소름이 돋았구,

무엇보다 무대랑 너무 가까워서 멤버분들 표정을 더 자세히 볼 수 있다는게 최고였구

솔직히 됼카난쨩 왤케 멋지죠?!











모자 날아가는 모습조차 진짜 너무 멋졌습니다 ㅠㅠ






Pops heartで踊るんだもん!




해파트 무대가 끝나구 인사와 함께 mc를 하면서

다음 무대는 

🌸

치카쨩이 다음 무대가 뭐게요?! 라고 물어봤을때

저게 기억이 나질 않아서 뭐지 뭐지 하다가

열심히 투표했던거를 뒤늦게 알아버렸고 ㅠㅠ





공연장의 분위기를 정말 더 불타오르게 만든 그런 무대였어요.






少女以上の恋がしたい




전주만 들어도 사랑스러움이 넘치는 그 곡.

치카쨩을 비롯한 멤버들이 하트를 뿅뿅 쏘아대고, 만들어내는 그 곡!

이 곡은 안무도 안무지만 춤을 추는 사람들의 표정이

너무나도 사랑스럽고 행복해보여서

그걸 지켜보는 사람들이 절루 행복해지는, 포근한 마음이 드는 그런 무대라서

이번 요소미 무대때도 그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한 마디로 사랑에 빠지 무대여따 ㅠㅠ






상품 추첨 Time




1부의 상품 추첨 시간에서 나온 상품은 선샤인 퍼즐.




이런건 정말 운이 좋질 않아서 기대하지도 않았지만?

아니 아예 기대하지 않았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어떻게 두 번 다 짝수가 나올 수 있죠?! ㅠㅠ




아, 그리고 이번에도 요시코쨩 취급은..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aydream Warrior




이 무대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은 정말 많지만











얼리 매우 혼또니 쩜머 베리베리 스고쿠 언마ㅣ어ㅣㅏㅁ넝

아 진짜 곡이 끝날때까지 미친듯이 소리지르느라 정신이 없었구 ㅠㅠ

데드워 정말 사랑합니다 ㅠㅠ












저는 이렇게 바라보며 무대를 봤다가 생각하는데

아마 무대에서 저를 보셨다면

뭐지 저 변태는..? 싶지 않을까 ㅎ...

요시코쨩의 치명에 빠진 표정도 매우 잘 보았읍니다!

개인적으로는 뿌뿌사마, 리코쨩, 요시코쨩 세 분이 센터로 나온 그 부분 정말 좋아해서 ㅠㅠ



  

2절에서 센터설때의 루비쨩

루비쨩 센터 다음의 마루쨩

시계 돌리면서 멤버들을 한줄로 모을 때의 요우쨩

1절 사비 들어가기 전에 센터로 치고 나올 때의 리코쨩

모두가 앉고 혼자 센터에 서서 안무할 때의 마리쨩

치카랑 손 마주잡으며 정면 바라볼 때의카난쨩

카난쨩이랑 둘이서 안무 할때의 그 치카쨩

마지막 사비 들어가기 전에 앞으로 손가락을 뻗을 때의 다이아사마

하이라이트 부분의 요시코쨩




정말 데드워는 치이는 부분이 너무 많아서 여기서 이만 줄이기로 ㅠㅠ






スリリング・ワンウェイ




데드워 끝나자마자 목 아프지, 팔 아프지, 머리 아프지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 다음에 이어지는 스릴링이 응원을 안 할 수가 없었고

저의 10분은 그렇게..

스릴링에서 대각선으로 팔을 아래에서 위로 뻗는 그 안무에서

제 마음도 왔다갔다 하였고

그렇게 열광의 도가니에 있다가

엔딩 포즈 와.. 정말...












돌아온 요소라지!!




요소라지가 뭐냐고 물으신다면













이런 방송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마시면서 다음 곡이 뭐일까나 열심히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요소라지가 나와서 얼마나 놀라고 기뻤는지 몰라요.

새로운 멤버들과 함께 돌아온 요소라지!




샤이늬네쨩은 오디오만으로도 너무나도 밝으셨고,

치카쨩은 가끔씩 나오는 그 멍한 반응이 너무나도 귀여웠고,

요시코쨩은 그때나 지금이나 고통받는다고 해야하나 ㅎ... 힘냈어요, 요시코쨩..!

그리고 이번 요소라지에서 누가 뭐래도 엄청난 매력을 보여준 삐기쨩♥

방송내내 삐기쨩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았다구요 ㅠㅠ

그렇게 실컷 웃다보니 요소라지도 끝이 나구

드디어 그 대망의 시크릿 스테이지!!




요소라지 후반부에 시크릿 스테이지에 대한 언급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눈치 너무나도 없는 하밍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후기 쓰면서야 

'아, 그래서 요소라지 멤버가 그렇게 구성된 거였구나.'라고 유레카 외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안 썼으면 왜 그랬는지 계속 모를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암튼! 요소라지 후반부에서 언급을 하는데도

믿질 못했어요.

설마 그 무대를 여기서..?!

정말?!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夏への扉 Never end ver




의상보자마자 소리질렀구 ㅠㅠ

멤버분들이랑 블레이드 같이 흔들 때 정말 신났어요!

이 무대의 하이라이트는

후반부의 

아이스크림을 대사를 치는 그 부분이 아닐까 싶구

정말 다들 너무 귀여우셨어요 ㅠㅠ






真夏は誰のモノ?





저는 사실 1회때 3학년 무대를 못 봐서 정말 너무 우울했었는데

이번 쿠로사와 자매 무대 진짜 와...

의상도 너무 예뻤지만

치명적이게 아름다운게 이거다라는 걸 무대 내내 보여주셨던

무엇보다 바람직한 키차이 최고여꼬 ㅠㅠ






地元愛♡満タン☆サマーライフ




무대 시작 전에 셋팅된 의자부터 너무 귀여웠고 ㅠㅠ

지모아이가 지모아이한 무대였습니다.

콜하면서도 지모아이 콜이 그렇게 클 줄 몰랐궄ㅋㅋㅋㅋㅋ

요우쨩이 무대 앞으로 내려왔을때

저는 저랑 눈이 마추쳤다고 굳게 믿고 있어요?!

정말 지모아이♥






夏の終わりの雨音が 




듀트 무대중에서 가장 멋진 무대를 꼽으라면 이 무대죠.

치카난 ㅠㅠ

귀엽고 멋지고 예쁜거 다한 무대 ㅠㅠ

처음에 치카쨩이랑 카난쨩 다른 높이에서 춤추는 것부터 감동받아버렸고

치카쨩의 귀여움과 카냔쨩의 멋짐에 정신없었던 3분이었어요. 하.. 증말.. 최고여따.






휴식 시간





입장할 때 트레카를 샀지만 입장하기 바빠서 차마 확인을 못해가지궄ㅋㅋㅋㅋ

확인을 해보았는데...

정말.. 정말...  














1회때도 그렇고, 저는 카난쨩에게 어떤 잘못을 했길래

이렇게 미움받고 있는 걸까요? ㅠㅠ

해파트 트레카는 카난쨩이 주인공인데 주인공 빼고 다 모아버리면 ㅠㅠ




그리고 트레카를 10세트 정도 사서 중복이 좀 있었는데

너무나도 소름돋았던게













모든 중복이 마루마리코였고













심지어 시크릿카드랑 후원 보상에 있던 셀카돜ㅋㅋㅋㅋㅋ

방향제?의 축복을 받은 하밍님이었어요?! ㅋㅋㅋㅋㅋ






<2부>






恋になりたいAQUARIUM




2부의 막을 여는 코이아쿠.

요우쨩의 겡끼한 기운을 가득 받을 수 있었던 경쾌한 무대였어요.

요소로드를 만들 수는 없었지만

무대 전체가 푸른빛으로 띈걸 보니 정말 바닷속에 있는 것 같았고.

사비부분의 2학년 칼안무 정말 bbb







待ってて愛のうた




제가 아쿠아 정규 앨범 곡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맛테아이 ㅠㅠ

앞서 말했지만 객석이랑 무대랑 너무 가까워서

멤버분들의 표정을 잘 볼 수 있어서 좋았는데

이 곡의 분위기에 맞게 애절한 그 감정 연기 넘나 좋았구 ㅠㅠ


사실 이 곡은 내한때도 좋은 추억이 많은 곡들이라서

좋은 추억 위에 새로운 추억을 함께 쌓을 수 있어서 행복했던 무대였습니다.







MIRAI TICKET




2부의

🌸

스테이지!




그래도 투표한 곡중에 한 곡을 볼 수 있어서 넘나 좋았구 ㅠㅠ

1회때 이 무대 보면서 너무 왈칵해가지고 이번에도 그럴까 싶었는데

마지막에 멤버분들께서도 말씀하셨지만

이번에는 뭔가 행복하고 신나는 기분으로 무대를 만끽해서

1회와는 색다른 느낌의 무대였어요.

2학년 오시는 여기서 또 '요소로~' 파트에서 치여버리고 ㅠㅠ







다시 돌아온 상품 추첨 Time~




이번에는 무려 마마투 싱글과 ost 앨범!!

그리고 추첨 종목은 가위바위보!




운으로 뽑는게 아니라 가위바위보를 하는 건 나름 자신이 있었다구요?!

그래서 첫 번째 가위바위보는 가볍게 이ㄱ..












지 못했어요?! ㅠㅠ

그 다음 가위바위보는 첫 번째판을 가볍게 이기고

그 다음 가위바위보를...











ㅎ......




상품 타가신 다이아오시분들 축하드려요.






君のこころは輝いてるかい?




키미코코는 뭐랄까 시작의 곡이면서도 여러가지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곡이라서

전주를 듣자마자 오만 감정이 교차하면서

무대를 즐기고는 있지만

한편으로도 요소미도 마지막으로 향해간다는 생각이 들어서

조금은 슬펐던

그래도 2절부터는 무대에 집중해서 열심히 즐겼답니다.

마지막 뜀틀 안무는 언제 봐도 bbbbbbbbb






Step! ZERO to ONE




이 곡을 시작하기 전에

'그럼 마지막 곡으로...'라는 멘트를 듣자마자 ㅠㅠㅠㅠ

마지막 곡이라뇨 ㅠㅠ 마지막 곡이라뇨 ㅠㅠ

마지막 곡이 아니라는 건 알고 있지만

그래도 끝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거잖아요?! ㅠㅠ

하지만..

넘나 슬퍼했짐나 무대 시작하자마자 그 누구보다 신나게 즐긴 사람.. ㅎ...






<앵콜 무대>







앵콜을 처음에는 외치다가 너무 힘들어서 앉아서 쉬고 있는데

영상이 나오는데, 노래도 같이 나오는데

어디서 많이 들어본 멜로디인데..!!!




피카피카 온도 pv 진짜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pv아니냐며 ㅠㅠ

학년 별로 한 명이 센터에서 안무 출 때 사이드에서 장난? 안무? 추는 다른 멤버분들 넘나 귀여웠궄ㅋㅋㅋ

역시 귀여운 건 1학년이 bbbb




영상 끝나자마자 요소라 티와 교복 치마를 입은 멤버분들이 춤을 추며 나올 때는

Wow~!




요우쨩 양갈래는 1회때도 보고 심쿵했는데

다이아사마 양갈래는 와..!! 와..!!!

넘나 당당하게 양갈래를 자랑하시는 다이아사마께 또 한 번 치여버리궄ㅋㅋㅋㅋ






ハミングフレンド




허밍프렌드 이곡은 개인적으로 그냥 듣는것보다

콘서트용 곡이라고 생각해서

콘서트때 들으면 정말 신나는 곡이죠.

특히




ハミングフレンド - OH YEAH~!




이 부분 정말 신나버리고 ㅠㅠ






마지막 인사




1회차에서는 2부에서 마지막 인사로 넘어가는 이 부분이 세트리스트도 세트리스트지만

아쉽구, 슬프고, 아련하고 그런 느낌이 가득한 상태에서

마지막 인사를 했다면

이번 1.5회차에서는 서글픈 감정이 들 틈도 없이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분위기가 가득이라서

마지막 인사를 할때도 눈물이 나기보단 행복한 미소가 더 지어지는

그런 시간이었어요.

서로 밝은 모습으로 마지막 무대의 마지막 곡을 마무리하고

다음을 기약하기로..

비록 요소라는 마지막이지만 다른 형태로, 다른 장소에서

열심히 살아가다보면 또 만날 수 있는 거니까요!

그때는 웃고 있었지만 지금 후기를 쓰다보니

살짝 울컥한달까.. ㅠㅠ




일 년간 요소라, 요소미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届かない星だとしても




허밍프렌드와 마찬가지로 이 곡도 평소에는 잘 듣지 않는 공연용 곡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번 공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를 꼽으라면 바로 이 무대라고 고민하지 않고 말할 수 있어요.

마지막의 마지막 곡인 것도 있지만

시작하기 전에 멤버분들이 동그랗게 모여서 손을 모아 기합을 외치구

마지막으로 힘을 짜낼 준비를 하는 그 모습이

너무나도 인상깊어서

조명이 켜짐과 동시에 터져나오는 그 에너지가 정말 강렬해서

무언가에 홀린듯이 덩달아 힘내서 즐겼던 무대였습니다.

사실 잘 기억은 나진않지만 ㅠㅠ




+) 이 곡 시작하면서 딱 하나 생각난게 있었는데

그걸 정말 요소미에서 볼 수 있어서 행복해 쥬근 사람이구..

구린파는 사랑입니다..♥







공연후












셀님께서 찍어주신 예뿐 사진.

아 정말 행복한 세 시간이었어요 ㅠㅠ

후기를 쓰고 있는 지금도 행복하구 ㅠㅠ










후원 보상과 함께 무사히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

.

.






Thanks to..






😈



1회때도 1.5회때도 요시코쨩과 함께 열심히 리틀데몬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신 우모님.

몇 번을 말해도 부족한 데드워 무대는 정말 너무 멋졌구 ㅠㅠ

(직접 말씀드렸기도 했고, 후기에도 썼지만 그래도 부족해요?!)

무대에서 뿐만 아니라 mc나 다른 깨알같은 부분에서 요시코쨩의 매력을 풀풀 풍기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정말 고생하셨구, 다음에 다른 곳에서도 모하네쨩 또 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랄게요!

기랑-★




🍭



1.5회차에 새로 합류하시게 되면서 많이 힘드셨을텐데 우리 삐기쨩과 함께 정말 힘내신 쟈몽님.

공연 끝나고 대화나누면서 삐기쨩보단 후리링 같았다고 말씀하셨지만

삐기쨩이 후리링이구 후리링이 삐기쨩이잖아요?!

넘나 귀여운 삐기쨩이였다구요!!

특히나 요소라지에서의 삐기쨩은 심장에 너무 해로워꾸 ㅠ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트레카 사진이나 올라오는 다른 사진에서는 소심한 마루쨩이지만 무대 위에서는 누구보다 멋졌고

요시코쨩을 끊임없이 괴롭히던?! 마루쨩과 함께 힘내주신 도키님.

이번에 드디어 인사드렸다구요! ㅠㅠ

마루쨩 콜은 들을 때마다 마음이 포근해지는 느낌인데

도키님과 마루쨩이 함께 하는 마루콜은 더 포근해진달까 마음이 둥글둥글해져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1회차에서는 리코쨩과 함께 울고, 1.5회차에서는 함께 웃으며 멋진 무대를 보여주신 꽃쳰님.

무대 위에서는 그 누구보다 더더하고 멋있었던 쳰님이셨지만

mc나 콜이나 인사할 때는 리코쨩 특유의 그 매력이 발산되어서 더 빠졌달까.

마루마리코 무대 넘나 최고였구 ㅠㅠ

2학년즈 칼군무 보고 제대로 치여버려서 당분간은 헤어나오지 못할 것 같아요 ㅠㅠ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쟈몽님과 마찬가지루 이번에 합류하셔서 치카쨩과 함께 정말 밝고 힘찬 무대 보여주신 마메님.

치카쨩 오시는 첫곡부터 마지막곡까지 치카쨩만 주구장창 바라보았답니다.

무대내내 이상한 시선이 느껴지셨다면 아마 저일거예요 ㅠㅠ 치카쨩을 몇 번이나 외쳤는지 기억도 안나구 ㅠㅠ

모든 무대가 멋지고 사랑스러우셨지만 소녀이상 무대는 정말..♥

치카쨩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정말 좋았던 세 시간이었어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요우쨩과 함께 하시면서 더 밝고, 힘차고, 빛나시면서 무대를 꾸며 주신 밍무님.

밍무님 눈웃음은 정말 보물이에요. 눈웃음만으로 사람을 행복하고 텐션을 높일 수 있는 능력은 정말 대단한 것 같구 ㅠ

무엇보다 안무를 추시면서 밝은 에너지도 함께 팡팡 퍼트리셔서 더 신나게 무대를 즐겼던 것 같아요.

코이아쿠때의 센터 안무나 키미코코 때의 점프도 정말 최고여꾸 ㅠㅠ

도키님과 함께 이제서야 인사드렸지만 인사드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마리와 함께 해서 그런지 아니 어쩌면 마뤼보다 더 쌰이니하셨던 챠디님.

1회차때는 mc 부분을 제대로 보지 못해서 몰랐는데 저 정말 챠디님의 영어발음 정말 좋아해요 ㅠㅠ

한 마디 한 마디 하실때마다 정말 너무 좋아서 마치 데드워 때의 변태같은 표정으로 쳐다봤을 지도 모르고...☆

요소라지에서도 깨알같은 활약을 해주시구

무엇보다 무대 위에서 정말 빛나셨어요. 쌰이늬~라는 단어와 너무나도 찰떡이신 챠디님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뿌뿌사마, 다아이 역을 맡으신 챔님이 아니라 다이아사마와 함께 멋진 무대를 꾸며 주신 챔님.

매번 뿌뿌 틱틱 뿌뿌 틱틱 대는 사이지만 챔님 덕분에 요소라이브라는 멋진 팀을 알게 되고,

멋진 공연을 보면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는 건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특히 이번 듀오트리오 무대에서의 뿌뿌사마는 넘나 예쁘셔꾸 ㅠㅠ

만약 영상을 돌려보신다면 데드워 마지막 뿌뿌사마 파트때 꺅 소리 지르는 사람 아마 저일거구..☆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



주최, 조명, 콘티, 편집, 기타 등등등 정말 많고도 많은 업무를 카냔쨩과 함께 힘내주신 됼님.

요소미를 준비하는 동안 탐라에서 힘들어하시는 모습 볼때마다 맘아프곤 했는데

그렇게 고생하신만큼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와서 다행이고, 정말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장신구들이 정말 안 도와줬던 무대들이었지만 그래서 더 카냔쨩의 멋짐이 돋보였달까?!

모자 날아가는 거랑, 치카난 무대때 발목 장신 빼는 건 정말 와... bb

정말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요소미 멤버분들뿐만이 아니라

촬영 스텝, 조명&음향 스텝, 판매&입장 스텝 그리고 백스테이지 스텝분들까지.

요소미를 위해 다양한 장소에서 힘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덕분에 정말 정말 행복한 세 시간이었어요.




요소라는 정말 이제 끝일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또 어딘가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라면서

후기를 마칩니다.

뿅~





'Aqours' 카테고리의 다른 글

21.11.14 길티 아일랜드 후기  (2) 2023.11.14
21.03.27 길티 파티 투나잇 후기  (0) 2021.04.02
21.02.28 아쿠미치 후기  (0) 2021.03.08
17.12.03 요소라이브 후기.  (0) 2017.12.08